2012. 2. 13(월) : 인도네시아 빈탄

<NIRWANA Resort >

 이제까지 여러지역을 여행하여도 6, 7, 8 ( 6시 기상, 7시 식사, 8시 출발)로 시간에 쫓기면서 여행을 하였지만, 이번 여행은 '싱가포르 보고 & 쉬고 여행' 이다.

인도네시아 빈탄에는 술, 담배, 마약이 아주 엄격하게 금지 되어있고 만약에 이를 어길 시에는 엄청난 벌금을 물어야 한다. 현지사정을 잘 알고 간다면 허니문 여행지로서도 아주 훌륭한 휴식 공간이다.

빈탄에는 여행객들이 대부분 NIRWANA Resort 와 LAGOON Resort 두 지역에서 휴식을 취하는데 우리는 NIRWANA Resort 를 택했다.

계획에 들어있던 골프는 취소하고 가족이 해변에서 하루를 휴식을 취하면서 맛사지도 받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가 있었다. 일기예보에는 여행기간 내내 뇌우로 나와 있었지만, 운이 좋게도 계속해서 좋은 날씨여서 대박!

호텔 내 식당옆'이구아나'는 우리가족의 최대 관심 코너. 처음에는 이놈들의 움직임이 전혀없어서 박재를 한줄 알았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숨을 쉬고 있었다. 한참을 지켜보니 나무위로 어슬렁 어슬렁 기어 오르기도 하였다. 징그럽기는 했지만 그래도 식사 후에는 항상 지나칠 수가 없어서 꼭 들럿다.

 

 

 

 

 

 

 

 

 

 

 

 

 

 

 




점심식사는 Sea Food 가 나오는 장소로 Open Car 를 타고 갔더니 KBS의 '세상은 넓다'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아왔던 그런 광경 "바다위의 나무 다리와 카페"가 우릴 반기고 있었다.

 




저녁 식사 후 가족이 하루의 피로를 풀겸 타이거맥주, 기네스맥주로 땅콩을 안주삼아 조촐한 파티를 하고 단잠에 빠져 들었다.




Posted by 블랑카사

사이드바 열기